기자직-경력기자
Home > 인재채용 > 입사지원안내 > 기자직 > 경력기자
수습기자경력기자
한국의 여론을 주도하는 최고의 신문

한국의 여론을 주도하는 최고의 신문

조선일보사는 수습기자 채용과 별도로 열정과 포부를 펼칠 의지와 실력을 겸비한 인재들을 폭넓게 받아드리는 경력기사 상시 채용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진국 유수 신문사들의 인재발굴방식처럼 다른 신문 혹은 방송 등의 매체에서 취재력과 글쏨시로 두각을 나타낸 기자들이 조선일보 지면을 통해 그 역량을 한껏 펼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검증된 역량을 갖춘 최고 수준의 인재들을 향한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대상은 논설,취재,편집,미술,사진 등 신문제작의 전 분야를 망라 합니다.

지원자는 본사 소정 양식의 입사지원서와 입사 후 목표와 계흭 및 실행 방안을 구체적으로 기술한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를 인사팀에게 이메일 (leodream@chosun.com)로 제출하면 됩니다. 이때 본인이 작성한 기사나 논문, 저서 등 자신의 역량을 입증할 수 있는 별도의 자료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모든 지원자의 신원과 제출 자료들에 대해 철저하게 대외비로 관리하고, 지원서 접수 결과를 본인에게 직접 1개월 이내에 알려드릴 예정 입니다. 본사가 채용을 결정한 지원자에게는 해당 업무 관련 부서들이 구체적 채용 절차를 진행하게 됩니다.

leodream@chosun.com
입사지원서 내려받기 입사지원서 내려받기 입사 지원하기
전형과정
1차(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2차 부서면접(실무부서 면접),3차 선발위원회 면접(인성 및 종합 평가)
위로